최준희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및 최준희 외할머니 법적공방 입장
최근 故최진실 배우의 딸 최준희가 자신의 외할머니를 주거침입으로 경찰에 신고하고 또한 법적 책임도 묻겠다고 나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최준희의 입장과 외할머니의 입장을 자세히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최준희의 나이 학력 인스타 등의 프로필 정보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법적공방 논란
최준희 입장
지난 9일, 배우 최진실의 딸, 최준희씨가 자신의 외할머니를 주거침입 혐의로 신고하며, 그녀가 받은 지속적인 폭언과 폭행에 대해 법적인 대응을 예고하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최씨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외할머니 고소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미성년 시절에 할머니로부터 받은 폭언과 폭행이 여전히 깊은 상처로 남아 있다며 할머니와 말다툼이 일어날 때마다 들어야 했던 모욕적인 말들과 거짓된 증언들로 인해 더이상 할머니와 함께 살아가는 것이 어렵다고 덧붙였습니다.
더불어 최준희는 루푸스를 심하게 앓던 시기에도 할머니의 폭언과 폭행을 겪었다며 피부 발진으로 인한 통증과 힘듦에도 불구하고 그 상황을 이겨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최씨는 남아 선호 사상을 가진 부모와 살아가는 일이 어렵다며 자신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 고달프게 싸워왔으며, 가족의 사랑이 무엇인지 여전히 알 수 없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리고 외할머니가 딸(최진실)의 명성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협박하고 못 살게 하는 것을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준희는 최진실의 딸이라는 신분을 넘어서서 한국에서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할머니가 미성년 시절에 저지른 모든 일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비난하는 사람들이 두렵지 않다고 말하며, 더욱이 앞뒤가 맞지 않는 할머니가 더욱 무섭다고 덧붙였습니다.
외할머니 입장
한편 최준희의 외할머니인 정옥숙 씨가 자신의 손녀인 최준희로부터 무단 주거침입 혐의로 신고당한 사건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정옥숙 씨는 "손자 최환희가 일이 있어서 집을 비워야 했고, 그로 인해 집에 있는 고양이를 보러 갔다. 그런데, 그 곳에 최준희가 나타나서 나를 집에 허락도 없이 왔다며 집에서 쫓아내려 했고 그럼에도 환희가 집을 잠시 봐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집을 나가지 않겠다고 한 것이다. 그러자 준희가 바로 집을 나간 것이다."
이후 최준희가 신고해서 출동한 경찰이 주거침입으로 신고를 받았기 때문에 집에서 나가라고 요청했다고 말했다며 이에 "당시 나는 샤워를 하고 있었고, 옷도 제대로 갈아입지 못한 상태에서 경찰에게 집을 나가라고 요구받았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더불어 최준희랑 같이 온 최준희 남자친구가 "이 집은 최준희의 것이고, 여기서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고 말해 정씨는 "그 말을 들으니 너무 화가나서 욕을 했습니다." 설명했습니다.
최준희가 주장한 것과 달리, 정씨는 "나는 경찰을 밀치지 않았다. 나는 그냥 경찰에게 잡힌 채로 몸부림을 치며 양말을 신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경찰차에 탔을 때, 나는 환희에게 전화를 했다. 그런데 환희는 내가 체포되었다는 사실에 대해 울면서 사과했다"라고 정씨는 말했다.
사건 이후, 정씨는 경찰에 의해 가정 폭력 및 주거침입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이에 대해 그녀는 "나는 무슨 폭력을 행사했다고 가정 폭력 혐의를 받는 건지 이해하지 못했다. 손자가 나를 불러서 온 것이니, 최준희의 허락이 필요하지 않았다"라고 반박했다.
정씨는 변호사 선임을 거부하고 "내가 무슨 큰 죄를 지었는지" 의문을 표시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이후에도 환희와 통화를 통해 "너가 미안해 할 일이 없다"며 그를 달래주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주거침입 논란이 되고 있는 집은 최진실이 최환희 최준희 둘 앞에 공동으로 남긴 집으로 현재는 최환희가 혼자 살고 있으며 최준희는 별도로 오피스텔을 구해 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준희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최준희 프로필
최준희는 2003년 3월 1일에 태어난 대한민국의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로, 배우 故최진실의 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관계는 외할머니는 정옥숙, 외삼촌은 가수 故최진영, 오빠 최환희가 있습니다. 그녀는 숭의초등학교, 김천동부초등학교, 청담중학교, 무학중학교, 율곡고등학교, 그리고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기독교 침례회입니다.
그녀의 어머니인 최진실은 최준희와 그의 형 최환희의 일상을 자주 공개하였고, 두 자녀에게 각각 그들의 성향에 맞는 활동을 권장하였습니다. 그녀의 삼촌인 최진영은 그녀의 아버지 역할을 대신해 주었습니다. 그녀는 2019년에 유튜브로 개인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같은 해에 그녀가 희귀난치병인 루푸스에 걸렸다는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이후, 2022년에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으나 카카오TV의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하였고,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자신이 섭외한 홍진경과 그의 채널이 휴식기에 들어갔습니다. 이로 인해 최준희는 사과문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녀는 이후 2023년 1월에 유튜브 채널에 복귀하였고, 현재도 브이로그를 올리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비난이 이어지자 댓글은 모두 닫혀 있는 상황입니다.
최준희 이모저모
■ 최준희는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을 받았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녀는 쌍꺼풀 수술을 원했지만, 어머니와 외할머니가 반대하였습니다.
■ 그녀의 형, 최환희는 어머니와 외삼촌을 닮은 반면, 최준희는 아버지를 외모와 체격, 성격까지 많이 닮았다고 말합니다.
■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팔로워가 그녀의 입술이 부었어 보인다는 댓글을 남긴 것에 대해, 최준희는 입술 필러를 맞았다고 답변했습니다.
■ 그녀의 인스타그램 사진 중 일부에서는 이미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문신이 있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버 카광의 팬임을 밝혔습니다.
■ 그녀는 또한 자신의 지병인 루프스에 대한 소식을 전하면서, 학교 폭력 가해자로서 비난받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이를 통해 자신을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도전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 2022년 1월에는 출판사 '작가의 서재'와 출판 계약을 맺었지만, 아직 정식으로 초판 발매를 하지 못하여 정식 작가로서는 데뷔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 2023년 3월에는 눈과 코를 재수술했습니다. 그녀는 쌍커풀 라인을 더 높였다고 밝혔으며, "화장할 때 쌍꺼풀이 어느 정도 있는 게 더 예뻐보이고 좋다"라고 재수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